본문 바로가기

욜로놀로의 자동차

캠핑하며 차박하기 좋은 차 고르기 <1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놀로 입니다.

 

여행도 하면서 캠핑과 차박을하기 위해서 SUV차량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첫 번째 시승차로 기아 쏘렌토를 시승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여름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실내외 디자인도 변하고 기능적인 면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죠.

 

기아의 대표 SUV의 존재감과 헤리티를 바탕으로 전면의 헤드램프에서 그릴, 후면의 리어 램프와 리어 범퍼, 휠까지 더욱 볼드하게 다듬어졌습니다.

 

 

일단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디자인의 완성도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면서 국내 SUV 판매 1위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네요. 특히 차량 색상이 어두울수록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쏘렌토는 전용 블랙 알로이 휠과 그릴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고유의 다이내믹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과 정숙한 승차감과 안정감 넘치는 핸들링으로 매 순간 쏘렌토의 진가가 느껴집니다.

 

제가 시승한 모델은 쏘렌토 5인승 HEV 1.6 시그니처 2WD 모델이었습니다. 옵션으로 선루프, 컴포트, 스마트커넥트, KRELL 프리미엄사운드, 드라이브와이즈, HUD+빌트인캠이 적용되었습니다.

 

차량 색상은 인터스텔라그레이이며 실내 시트는 올리브브라운 색상이며, 차량 가격은 50,980,000원입니다.

 

기아차는 시승시간을 40분 밖에 주지 않아서 두 번에 걸쳐서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현대차는 1시간 40분을 주는데 기아도 시승 시간을 좀 늘려주셨으면 좋겠다고 시승 후 의견을 계속 남겼는데 아직 변한건 없네요.

 

나머지 부분은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욜로놀로 유튜브 - 기아 쏘렌트 시승기

https://youtu.be/Au2eJQyQfEQ?si=bVCzSUgPz8qaWIX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