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욜로놀로의 자동차

쏘렌토MQ4 트렁크매트 나의 원픽 <오토다츠 엘프라임>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놀로 입니다.

 

제가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선택한 이유는 여행을 다니고 차박을 위해 차도 크고 연비도 좋았으면 하는 기준에서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검색해 보니 승용차에도 트렁크매트를 설치한 분은 거의 못 봤는데 SUV는 필수더군요.

 

그래서 트렁크 공간이 짐 싣고 차박이 아니어도 승용차와는 다르게 트렁크 공간이 실내와 하나의 공간으로 연결되어 실내 디자인의 하나로 봤습니다. 그래서 저의 트렁크매트 우선순위는 청소의 편리함, 고급재질, 디자인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차량 출고전에 트렁크매트를 검색하다 깜짝 놀란 영상을 봤습니다. 찍찍이를(실리콘 테이프) 제품 뒤에 덕지덕지 붙이고 좌석 등받이와 트렁크 그리고 옆면 사이드에 붙이는 영상이었습니다. 부작용은 한 여름 무더위에 찍찍이들이 녹고 접착력이 떨어져 트렁크매트가 떨어지고 게다가 떨어진 자리에 찍찍이가 끈적끈적......

 

아! 이거는 아니다 싶어 트렁크매트 장착을 포기해야 하나 고민했습니다. 그때! 바로!

오토다츠 회사에서 나오는 엘프라임 트렁크매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탈부착식 논슬립 원단을 사용해 쉽고 간편한 설치와 견고함은 물론 부드럽고 푹신한 엠보싱 게다가 고급스럽기까지 한데 100% 국내 생산이었습니다.

오토다츠 트렁크매트 제품의 색상은 5가지에 커스텀이 가능한 색상까지 더하면 거의 20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패턴은 4가지입니다.

오토다츠 엘프라임 제품을 선택하고 더 고민되는 건 바로 트렁크매트 색상과 패턴이었습니다. 제 차량의 시트는 올리브 브라운인데 같은 색으로 맞출까? 아니면 차량 색상과 동일한 검은색으로 할까? 정말 고민 많이 하다가 검정을 선택했고 패턴은 루너디 심플로 선택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정말 깔끔하죠?

제품 설치 후 냄새도 없고 푹신한 엠보싱에 탄탄하고 치밀한 봉제 마감까지 정말 장인정신이 느껴질 정도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제품이니 다른 제품보다 가격은 있어도 후회 없다고 자신합니다.

 

그리고 저는 풀커버 트렁크매트가 아닌 트렁크매트만 했습니다. 무슨 차이냐면 트렁크 사이드는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오토다츠에서 제공하는 논슬립 벨크로 점착테이프는 한여름에도 녹아내리지 않고 끈적임이 없지만 사이드까지는 필요성을 못 느껴서 사용하다 필요하면 추가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풀커버 트렁크매트는 22만 원인데 전 트렁크매트만 구매하여 12만 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전혀 돈이 아깝지 않고 이거 더 비싸야 하는 거 아니야? 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최근에 신규패턴도 새로 출시했다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https://autodotz.com/

 

AUTODOTZ

자동차 용품의 새로운 이름 오토다츠

autodotz.com

 

또 한 가지!!!

트렁크매트를 구매하시면 앞 좌석의 뒷부분 즉, 뒷좌석의 승객이 발을 넣게 되는 공간에도 신발로 하여금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매트까지 줍니다. 유튜브 영상 올려놓으니 설치와 방법 그리고 오토다츠 엘프라임 트렁크매트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욜로놀로 유튜브

https://youtu.be/qeKXezetono

 

반응형